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성규 후보, 오직 한 길 지역발전 총선 필승 출정식
- “우산은 논산시민들에게 씌우고 자신은 비를 맞겠다”며 유세 시작
- “국민을 지키고 지역경제를 살리겠다” 민생해결의 강한 의지 피력
기사입력  2024/03/29 [09:36]   놀뫼신문

 

 

 

 

22대 국회의원선거 논산시·계룡시·금산군지역구 국민의힘 박성규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328일 오전 10시에 형제농약사 앞에서 출정식을열고 4·10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6선의 이인제 전) 의원도 참석해 박 후보의 지원유세를 펼쳤다.

박성규 후보는 비가 내리는 날 출정식에서 우산을 쓰지 않고 나왔다. 박 후보는 "우산은 논산시민들에게 씌우고 자신은 비를 맞겠다"며 오직 논산시민이 잘사는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나왔고 더이상 논산시민들의 미래가 비를 맞아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박성규 후보는 출정식에서 방탄 국회를 만들려고 하는 세력에게 논산을 내주면 논산의 미래는 없다, “논산·계룡·금산을 국방산업벨트로 조성하여 국방 미래첨단산업도시를 만들어 민생경제를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공약에 앞서 범죄방탄에 남용되는 불체포특권을 자신부터 내려놓고 시작하겠다선거철만 되면 넙죽넙죽 절하고 개인의 출세만 지향하는 정치인이 아니라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정치로 국민과 함께 하며 항상 낮고 진실된 자세로 국민을 섬기겠다고 약속했다.

 

박 후보는 논산을 첨단 국방군수산업의 메카로 만들겠다가장 먼저 국방산단을 조기에 완공시켜 첨단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을 유치하고 논산훈련소, 탑정호, 강경근대문화, 딸기 등 역사와 문화, 자연환경의 지역특성을 살려 탑정호에 500실 규모의 리조트 건설, 연무 광화문 광장 수준의 입영광장 조성, 강경 근대문화역사 테마지구 구축 등 문화관광 트라이앵글을 조성하겠다고 제시했다.

 

이어 계룡은 세계안보포럼이 열리는 국방수도로 만들겠다세계안보포럼과 방산전시회를 유치하고 이를 위해 컨벤션센터가 포함된 제2군인공제회관을 건립하겠으며 군 문화축제와 연계 대한민국 최초의 국립군사박물관, 야외 공연장 건립을 추진하여 군악대와 의장대 정기공연 개최 등 밀리터리 복합테마지구를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금산은 생태치유관광 1번지의 세계인삼수도로 만들겠다인삼약초와 치유의 숲 등 지역특성을 살려 국립 금산숲체원과 치유의 숲, 봉황천 공공정원, 민물고기 아쿠아리움 설립을 추진하여 인삼약초 연계 생태치유관광 1번지를 만들겠다고 제시했다.

 

박 후보는 지역경제를 기반으로 민생을 최우선으로 살피고 청년들이 찾는 양질의 일자리가 많고 살고 싶은 도시를 만들겠다면서 첨단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을 유치하여 청년들의 일자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청년임대주택 분양, 금융지원, 문화편의체육시설 건립 등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청년 민생공약을 밝혔다.

 

중장년, 어르신, 여성, 장애인, 소상공인, 농업인 등을 위한 민생정책으로 중장년과 여성 취업지원을 위한 방산일자리진흥원, 시니어 돌봄&케어 지원센터, 포럼과 방산전시회 일자리지원센터 등을 설립하고 어르신을 위한 시니어 지원시설 확충, 군 자녀와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자율형 사립고 유치, 다문화통합관리센터, 고령장애인 연령기준과 지원방안 마련, 청장년 농업인 스마트 팜 임대지원등 희망, 행복도시 만들기 프로젝트도 발표하였다.

 

한편 박성규 후보는 논산에서 태어나 성덕초등학교, 대건 중,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310기로 임관하여 육군대장이 되었으며 제1야전군사령관으로 전역하기까지 41년간 군 생활을 하였다. 이후 여주대학교 석좌교수, 재경논산향우회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운영위원 등으로 활동하면서 누구보다 지역의 사정을 잘 아는 국방전문가로서 국방군수산업 도시화를 추진할 최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민생을 살리고 지역경제를 발전시킬 대표공약으로논산·계룡·금산 국방산업벨트 조성논산국방 미래첨단산업도시화 추진국방관련 공공기관 유치논산 탑정호&연무&강경 문화관광 트라이앵글 구축계룡 세계안보포럼&방산전시회개최 및 인프라 조성계룡 밀리터리 복합테마지구 조성금산인삼 세계농업유산테마파크 조성금산 생태치유관광 1번지 조성인삼약초식품 클러스터 구축스마트팜과 유통센터의 스마트농업도시화 추진청년, 퇴직 중장년 일자리 창출과 취업지원계룡 자율형 공립고 설립시니어 돌봄&케어 지원센터 설립 등을 내세우고 있다.

 

 
ⓒ 놀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유흥식추기경 논산본당 미사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밑줄 쳐가며 읽는 칼럼|소통공간] ‘자신감’과 ‘자만심’ 사이에서 / 놀뫼신문
백성현 논산시장 “현재 배수시설로는 폭우 대비 역부족…대대적인 보수 필요” / 놀뫼신문
김태흠 지사, 오세훈 서울시장 등과 ‘서울·지방 상생 주택’ 협약 / 놀뫼신문
충남경찰, 제74주기 논산 순국경찰관 합동 추도식 개최 / 놀뫼신문
논산시, 수해복구 전기‧배관‧보일러 무료 수리 봉사 / 놀뫼신문
계룡시, 집중호우 피해 현장 자원봉사자 발 벗고 나서 / 놀뫼신문
호우 현장서 주민 구한 영웅들 / 놀뫼신문
[기업탐방] 세계 잼의 표준이 된『복음자리』 / 놀뫼신문
계룡소방서, ‘가치가유 충남119’ 2가구 선정 1000만원 지원 / 놀뫼신문
논산시노사민정협의회, ‘지역인재 우선채용 특별위원회’ 개최 / 놀뫼신문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