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12월 10일(화) 계룡시청소년별마루센터 2층 문화공연장(쇼스타)에서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활동보고회 및 수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4년 한 해 동안 센터와 함께한 학교 밖 청소년, 보호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계룡시청 관계자와 지역 유관기관 대표들도 자리를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서는 꿈드림 프로그램의 연간 활동을 담은 동영상을 상영하고, 수료증과 장학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프로그램을 이수한 학교 밖 청소년 16명이 수료증을 받았으며, 계룡시 1388청소년지원단과 여러 유관기관의 후원을 통해 장학금도 함께 전달되었다.
김영상 계룡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은 “학업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성실히 이수한 청소년들의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들이 새로운 출발을 통해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계룡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충청남도여성가족사회서비스원이 주최한 2024년 우수사례공모전에서 우수프로그램 부문 장려상을 수상하며 센터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상담, 교육, 직업 및 자립 지원, 문화체험, 건강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