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권 뉴스 > 충남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도의회 기경위 “KBS충남방송총국 설립, 끝까지 고삐 좨야”
기사입력  2021/01/25 [20:54]   놀뫼신문

 

충남도의회 기획경제위원회(위원장 안장헌)는 1월 25일 공보관실 소관 2021년 주요업무계획 보고를 청취하고 KBS충남방송총국 설립 추진에 끝까지 분발해줄 것을 촉구했다.

안장헌 위원장(아산4‧더불어민주당)은 “도정홍보에 전략적 마인드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도정 보도실적을 체계적으로 데이터화하고 이에 근거해 홍보비를 집행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그러면서 “충주시 유튜브처럼 다양한 소통창구를 통해 도정이 도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창의적인 방식을 적극 고민해달라”고 당부했다. 

오인철 위원(천안6‧더불어민주당)은 “고교무상교육이 충남에서 처음 시작됐는데 이를 모르는 분이 많다”며 “관습적으로 보도자료 배포에 그치지 말고 좋은 도정소식을 다양한 소통창구를 통해 선제적으로 도민에게 전달되는 시스템을 마련해달라”고 주문했다.

오 위원은 또 “최신장비를 도입해서라도 영상 콘텐츠 제작을 트렌드에 맞게 제작해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홍보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역설했다.

기경위는 이날 오인철 의원이 대표 발의한 ‘충청남도 소셜미디어 관리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을 심의·의결하고 오후 충남인재육성재단과 평생교육진흥원 소관 올해 주요업무계획 보고를 청취했다.

ⓒ 놀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여행] 사계절 색다르게 품어주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황명선 당선인 “위대한 논산계룡금산의 지역발전과 더 행복한 미래” 다짐 / 놀뫼신문
[김태흠의 생각] 민심은 다시 돌아옵니다 / 놀뫼신문
논산보호관찰소, 1분기 적극행정공무원 ‘이정주 계장’ 선정 / 놀뫼신문
[기업탐방] 세계 잼의 표준이 된『복음자리』 / 놀뫼신문
양촌 ‘폭탄공장’으로 주민들의 심리적 내전 상태 / 놀뫼신문
‘이한철 밴드 & 최백호 밴드 콘서트’ in 논산 5월 10일 공연 / 놀뫼신문
양촌장어구이 리뉴얼 오픈 / 놀뫼신문
논산시, ‘탑정호 출렁다리 걷기 행사’ 개최 / 놀뫼신문
논산시, 봄철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수칙 홍보 / 놀뫼신문
[표지초대석] 권선옥 논산문화원장 "문화로 시민들을 행복하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 놀뫼신문
광고
광고